경남여성신문, 2015 사회를 빛낸 사람들 6인 선정
 창간 17주년 기념식에 바른국민 애국인에 양승오의학박사
 [2015-11-25 오후 5:15:00]

 

창간 17주년 기념식에 바른국민 애국인 상, 청렴행정기관장 상, 바른소리 국회의원 상,예의바른 국회의원 상, 밝은청소년 선행인 상, 예의바른 경남여성인 상 등 6개 부문 발표 
▲ 양승오의학박사,권민호거제시장,김진태국회의원(새,강원,춘천),조경태(민,부산,사하),천종호부장판사,강정자 차문화도지부장

경남여성신문사는 ‘2015 사회를 빛낸 사람들을 선정 발표했다.

경남여성신문은 창간 17주년 및 자매지월간 시사인코리아 3주년 기념식을 앞두고 안전한 사회, 바른국가를 위해 1회 사회를 빛낸 사람들 6인을 선정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1회 사회를 빛낸 사람들 선정 시상분야는 바른국민애국인상, 청렴행정기관장 상, 바른소리 국회의원 상, 예의바른 국회의원 상,밝은청소년 선행인 상, 예의 바른경남여성인 상으로 6개 부문으로 선정 1126() 오후 130분 경남도청 대강당(신관)에서 창간 17주년 기념식에서 시상된다. 

이번 제1회 시상을 받게 된 바른국민애국인 상에 양승오 의학박사(동남권원자력의학원암센터 핵의학과장), 청렴행정기관장 상 권민호 거제시장(경상남도 거제시), 바른소리 국회의원 상 김진태국회의원(,강원,춘천),△예의바른 국회의원 상 조경태국회의원(민,부산,사하), 밝은청소년 선행인 상 천종호판사(부산가정법원 부장판사), 예의바른 경남여성인 상 강정자도지부장()한국차문화협회경남도지부)이 각각 수상자로 발표됐다. 

이날 기념식에는 1부 기념식에 이어 2부에는 대한민국 교육, 어떻게 바로 세울 것인가?”에 대한 전희경 자유경제원 사무총장이 특강을 한다 

한편 이날 5세에 고아원을 나와 거리의 껌팔이 아이로 성장하다 코리아 갓텔런트에서 음악적 소질을 발견 당당히 가수가된 최성봉군이 축가를 불러주기 위해 내려온다. 

김영수 대표는 팝페라 가수로 성장한 최성봉군이 기념일에 할머니를 위해 축가를 불러주겠다고 했을 때 눈물이 앞을 가렸다면서 이젠 어엿한 청년이 되어 가는 그에게 힘과 용기의 박수를 많이 보내주면 최고 좋겠다.”고 말했다.

*30일 최종수정, 예의바른 국회의원 상에 조경태국회의원(민,부산.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