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꿈모아 예술학교’공모사업 선정
 
 [2021-03-23 오후 2:41:47]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공모 선정, 기금 2,120만 원 확보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뮤지컬반, 클래식반, 무용반 등 3개반 운영키로

  함안문화예술회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년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사업’에 ‘꿈모아 예술학교’가 최종 선정돼 기금 2,120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 및 여름방학기간(평일)에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과 연회장에서 ‘꿈모아 예술학교’ 예술감상교육을 진행한다. ‘꿈모아 예술학교’는 총 3가지로 뮤지컬반, 무용반, 클래식반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관내 초등학교 4~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90명을 모집해 다양한 장르의 예술 감상과 교육을 통해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꿈모아 예술학교’는 학생들에게 예술감상교육을 통한 자발적 문화예술 향유능력을 제고하고, 예술에 대한 기본소양 및 감수성을 키움과 동시에 가족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건전한 주말 여가 문화를 조성할 것으로 문화예술회관은 기대하고 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교육사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꿈과 희망을 심어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꿈모아 예술학교’ 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신청문의는 홈페이지(art.haman.go.kr)에 게재될 예정이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기획담당(055-580-3624)으로 문의가능하다.